뉴 에이지 음악

Summer Daydreams - Kevin Kern│Instrumental

리차드 강 2010. 7. 27. 09:52

Summer Daydreams - Kevin Kern

여름날 백일몽

Kevin Lark Gibbs 1958- American

1. Le Jardin - Track 전곡 연주

 

Audio CD (August 4, 1998)
Label: REAL MUSIC
Copyright: 1998 Real Music

     

까맣게 타버린 지독한 사랑의 아픔을 마신다...카페라떼 음료 중에 진한 에스프레소 맛인 이 CF에서, 음울한 분위기와 자욱한 연기 속에 이별의 슬픔과 고독을 온몸으로 보여주던 장동건이 있었다. 그리고 케빈 컨의 연주 위에 감성을 자극하는 바이올린 솔로까지. 

     

     
 

1. Le Jardin
2. once In The Long Ago
3. Twilight's Embrace
4. Water Tapestry
5. Pan's Return
6. Pastel Reflections
7. Whisperings
8. Summer Daydreams
9. Dance Of The Dragonfly
10. Return To Love

4:52
5:26
7:00
2:55
4:36
4:32
5:06
5:18
3:58
4:23

     

     

여름한 때 즐긴 낮잠속에서 - 닉네임: 재끌린 듀 프레

기가 막힌 상상을 합니다. 여름 한때 낮잠을 자면서 옛날에 짝사랑했던 여자애가 꿈 속에서... 이런 꿈이 기가 막힌 상상이라고 쓰는 게 이상할지 모르지만 그 꿈속에서 분명 배경음악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케빈 컨의 이 곡들을 듣고 나면 꼭 그 기억도 흐릿하게 나는 꿈에 제 스스로가 배경음악을 집어 넣게 됩니다. 그 곡들이 첫번째 곡과 마지막 곡들입니다. 두 곡 다 유명한 곡들이구요. 물론 이 곡들 때문에 이 앨범을 고르시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첫번째 곡은 제가 케빈 컨의 다른 앨범의 childhood remembered라는 곡과 너무 비슷한 분위기 곡 입니다. Whisperings라는 곡 또한 괜찮습니다. 무언가 정말 속삭이는 착각이 들구요. 재발매가 될 정도의 앨범이니 사시는데 주저 하지 마십시오.

익숙해서 편안해요. - 닉네임: iobject

케빈 컨을 알게된건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그의 음악은 내가 모르는 사이에 이미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더군요. 그의 어떤 앨범을 골라도, 이미 그 안에 있는 대부분의 음악들이 이미 매우 익숙하다는 사실에 아마도 놀라게 될꺼에요. 씨에프랑 드라마 배경음악 등에서 엄청나게 써먹었거든요. 그렇지만 별로 새롭지 못할지도 모름을 너무 걱정할 필욘 없습니다. 씨에프나 드라마에선 전곡을 다 틀어대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까요. 그러니 앨범을 소장할 가치는 충분히 있답니다. 조용하니 틀어놓고 딴 일 하기에 적당해요. 틀어 놓고 뭘 해도 어울린답니다. 난 출퇴근할 때 즐겨 들어요.. (음반 소개글에서...)

     

잘생긴 꾀꼬리 꽃미남 리차드강 어리버리 돈키호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