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간 반주단 소개
오르간 반주단은 성당에서 이루어지는 미사(혼배, 장례미사 포함), 입교식, 세례식, 견진성사 및 그 외 모든 음악회의 반주를 전담해 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4회에 걸쳐 정기연주회를 가진바 있으며, 현재 24명의 단원들은 각자의 달란트로 교회에 봉사, 헌신하고 있습니다.
월: 서현아, 최희정 화: 김신혜, 김신, 박세나 수: 윤운정, 이상희, 이윤정 목: 김정아, 심라경, 유현진, 홍명숙 금: 박미영, 정선영, 한보영 토: 권미란, 김수영, 유경애, 임경희 일: 박은정, 이용미, 이은주, 최나래, 한경숙
분당요한성당 파이프 오르간은 65개의 스톱에 총 5,134개의 파이프와 연주용, 협연용 및 반주용등 3개의 연주대를 가진 동양 최고의 오르간입니다. 감사와 찬미를 드립니다.
단장 정선영 세실리아
St. Mark 오케스트라 소개
St. Mark 오케스트라는 20여명의 단원들이 주님께서 주신 기악연주의 재능을 음악을 통하여 주님께 찬미와 감사를 드리고자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일 저녁 9시 미사의 반주를 전담하고 있으며 여러 행사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휘자 : 김형석 Violin : 김대곤, 김도형, 권명혜, 류종민, 박안나, 백그레이스, 윤상열, 전필선, 최두식, 최정미 Viloa : 최미애 Cello : 김형석, 박선영, 안영자, 유윤경, 이미숙, 이혜원 Flute : 신현선, 백승미 Clarinet : 장혜경, 박주홍 Trumpet : 방상혁 Organ : 박은정
단장 방상혁 시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