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聖음악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 것 - 갓등 중창단 (1997)│My Favorite Gospel So

리차드 강 2009. 4. 21. 18:18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 것 - 갓등 중창단

중창단 갓등의 네번째 노래 기도 (1997 성바오로)

수원 가톨릭 대학 신학생 중창단 '갓등'

No.1 -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 것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 것

십자가의 신비로 이 세상 우리를 구원하신분
오 주여 가까이 오 주여 가까이
나의 맘에 내려오시어
죄많은 인간이 무엇이기에
오 주여 이토록 돌보나이까.
하느님 당신은 하느님 당신은
나의 전부되시도다.

하느님 당신은 나의 힘 나의 기쁨 되시니
나는 하느님 당신의 몸 가장 귀한 도구되리라.
나의 주시여 나의 하느님 당신은 나의 구세주.
하느님 당신은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것.

그 나라가 임하도록 / 중창단 갓등의 네번째 노래 기도 생활복음성가
출시일 : 1997년 10월 1일 성바오로
노래 : 갓등 중창단 | 기획 : 김상균 | 지휘 : 김태진

- 갓등 중창단 : 노래
* 수원 가톨릭 대학 신학생 중창단
- 김상균 : 기획

- 김태진 (베난시오) : 지휘
* <한처음>-2000년 대희년 맞이 갓등 중창단의 다섯번째 노래기도 악보집 지휘, 편곡.
* <하늘아이> 작사.작곡

     

     

     

그 나라가 임하도록

참된 시인이 가장 아름답고 진실된 것을 운율이라는 구속된 형식에 담아 표현할 줄 알듯이, 수원 가톨릭 대학교에 재학중인 갓등 중창단의 젊은이들은 하느님께로 향한 넘치는 사랑을 하나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엮어내는 은총을 부여받은 것 같다.

'내 발을 씻기신 예수', 'NON MEA SED TUA'(아버지의 뜻대로), '그리스도 향기 가득한 날이면'에 이어 희년을 기다리는 갓등의 네 번째 노래기도 '그 나라가 임하도록'에는 하느님과 인간과 세상에 대해 나름대로 생각하고 느낀 신학생들의 체험 언어들이, 사랑스런 마음과 함께 담겨 있다.

단풍잎이 오색으로 물들어가는 가을의 멋을 살린 이번 음반에는 한 곡 한 곡 마다에 다른 빛깔과 향기를 담으려 노력했으며, 이는 뜨거운 한여름의 열기를 견디어낸 자연을 닮고자하는 젊은이들의 한결같은 땀방울이다.

'그 나라' 곧 '하느님의 나라-정의와 평화가 고을마다 흘러 넘치는 나라'가 오도록 기도하고 노력하겠다는 이들의 강한 의지에 힘입어, 세상의 모든 가슴들이 더욱 아름다운 빛깔로 채색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음반 속지에서... 

     

잘생긴 꾀꼬리 꽃미남 리차드강 어리버리 돈키호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