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에 대하여

죽음 - Mayday (1997 현대전자) │ 그저 내가 죽지 않았음을 안도할뿐...

리차드 강 2014. 10. 20. 15:23


죽음 - Mayday

앨범: 1집 - Ballade For The Living

메이데이 Mayday (1997 현대전자)

Track 6. 죽음 (작사:안일한 작곡:허훈)

 

 

Album Title: 1집 - Ballade For The Living

Artist: Mayday

Number of Disc: 1
Label: 현대전자
Copyright: (c) 1997 현대전자

     

     

 

1. 사람들의 죽음이 아무렇지도 않아

    너의 죽음보다도 어떤 슬픔보다도
    사람들의 죽음이 아무렇지도 않아

    그저 내가 죽지 않았음을 안도할 뿐

2. 텔레비젼에서는 그저 스쳐 지나고

    모두 잘못됐으니 보고만 있으라고
    시간이 지나면 모두 모두 잊을거라고

    그저 내가 죽지 않았음을 안도할 뿐

3. 우리를 죽이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고

    왜 죽어야만 하는지 왜 살아가고 있는지
    사람들의 죽음이 아무렇지도 않아

    그저 내가 죽지 않았음을 안도할 뿐

4. 사람들의 죽음이 아무렇지도 않아

    너의 죽음보다도 어떤 슬픔보다도
    사람들의 죽음이 아무렇지도 않아

    그저 내가 죽지 않았음을 안도할 뿐

 

     
     

 곧 미남 리차드강 어리버리 돈키호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