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가요

나의 노래 - 김광석 (1992 SPDR 서울음반)

리차드 강 2016. 1. 8. 00:38

나의 노래 - 김광석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이에게
시와 노래는 애닯은 양식
아무도 뵈지 않는 암흑 속에서
조그만 읊조림은 커~다란 빛
나의 노래는 나의 힘
나의 노래는 나의 삶

자그맣고 메마른 씨앗 속에서
내일의 결실을 바라보듯이
자그만 아이에 읊음속에서
마음의 열~매가 맺~혔으면
나의 노래는 나의 힘
나의 노래는 나의 삶

거미줄처럼 얽힌 세상 속에서
바람에 나부끼는 나무가지 처럼
흔들리고 넘어져도 이 세상 속에는
마지막 한방울의 물이 있는 한
나는 마시고 노래하리
나는 마시고 노래하리

수많은 진리와 양심의 금문자
찬란한 그 빛에는 멀지 않으~리
이웃~과 벗~들의 웃음 속에는
조그만 가~락이 울려 나오며
나는 부르리 나의 노래를
나는 부르리 가난한 마음을
그러나 그대 모두 귀 기울일때

노래는 멀리 멀리 날아가리~~
노래는 멀리 멀리 날아가리~~

 

김광석 3집 (1992 SPDR 서울음반)

김광석 Kim, Kwang-Seok / 金光石 1964 - 1996

2. 나의 노래 (한동헌 작사, 작곡)

     

잘생긴 꾀꼬리 꽃미남 리차드강 어리버리 돈키호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