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가요

행진 - 들국화 (1985 SRB 서라벌 레코드)

리차드 강 2016. 1. 8. 01:17

행진 - 들국화

 

 

 

나의 과거는 어두웠지만
나의 과거는 힘이 들었지만
그러나 나의 과거를 사랑할 수 있다면
내가 추억의 그림을 그릴수만 있다면
행진 행진 행진 하는거야
행진 행진 행진 하는거야
나의 미래는 항상 밝을수는 없겠지
나의 미래는 때로는 힘이 들겠지
그러나 비가 내리면 그 비를 맞으며
눈이 내리면 두 팔을 벌릴꺼야
행진 행진 행진 하는거야
행진 행진 행진 하는거야

난 노래 할꺼야 매일 그대와
아침이 밝아올때 까지

(작사:작곡 전인권)

 

들국화 1집: 들국화 (1985 SRB 서라벌 레코드)

들국화 [전인권, 최성원, 주찬권] 1983 -

1. 행진 (작사:작곡 전인권)

     

잘생긴 꾀꼬리 꽃미남 리차드강 어리버리 돈키호테.